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폐백음식 추천 이바지원 예약 후기

결혼

by samelee 2020. 5. 12. 13:39

본문

728x90
반응형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닌 결혼준비의 끝은 결혼식이 끝날때까지 끝이 없다.

이번달에 결혼 예정이라 다 준비했다고 생각하는 순간 오산이다.

현재 식전영상에 들어갈 사진 선택도해야하고, 결혼식 bgm도 골라서 홀에 얘기해야한다.

나는 폐백도 해야하므로 폐백음식도 준비해야 했다.

미리 준비한다고 했는데도, 사람 심리가 시일이 닥치지 않으면 서둘러 준비하지 않게된다.

청주에서 폐백음식으로 유명한 곳 몇군데 오프라인으로 방문했었다.

위치는 성안길에서 육거리 방면으로 걸어가면 중앙공원 앞쪽으로 한복문화거리가 있다.

그 중에 방문한 곳은 세군데 였는데 청주명가 옥당 그리고 청실홍실이었다.

내륙은 닭을 꼭 해야한다는 말이 있어서 닭을 문의 드렸었더니 5월 말 결혼식이어서 날씨도 덥고,

닭은 상할 우려도 있고 폐백이 끝난후에 머리달린 닭이라 손질이 어렵다고 육포를 추천주셨다.

청실홍실은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신데 서비스나 가격이 별로여서 비교군으로 넣지도 않았다.

옥당은 사장님이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고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며 예뻤다.

다만, 구성에 비해 비싼편(?) 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닭보다는 육포가 하고싶었는데 20만원 짜리를 하기에는 폐백상이 매우 초라해 보일 것 같았다. 

청주명가에서 하게될경우엔 27만원 짜리를 했어야했다.

시어머님이 폐백 간단하게 하라고 하셨지만, 간단해도 너무 간단해버리면 시댁 어르신들이 많아 안될 것 같아 인터넷으로 손품을 팔기 시작했다.

 

다이렉트 결혼준비에서 다온폐백과 이바지원 폐백이 후기가 좋은 것 같아서 육포 구성을 보니 잘 돼있긴 했다.

이바지원 폐백을 계속 염탐하고 있었는데, 마침 코로나 때문에 무료서비스 1가지 음식이 추가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었다. 홀린듯이 결제를 해버린 사연.

 

가격도 중요하고 근데 있어보이곤 싶고 맛까지 있었음 좋겠으면 이바지원 폐백을 추천한다.

아직 받아보진 않았지만 사진상으로는 좋아보여... 후기도 좋아보여.. 육포 세트가 20만원 짜리는 찾기가 힘들다.

사진대로만 온다면 매우 고맙겠읍니다~~ 

내가 선택한 구성은 궁중 1호 이다.

궁중 1호의 구성은 기본

대추밤고임/궁중구절판/내츄럴 고급육포(1kg)/전통민속주/복주머니
+ 전통수제모약과(코로나극복 무료서비스음식) + 꽃떡 모듬(입소문후기 서비스)

 

* 코로나극복 무료서비스 음식

최고급 전통수제 모약과를 골랐다.

 

* 입소문 후기 서비스는 사과정과, 꽃떡 4단한과 중 1종 선택 가능하고 무료 이벤트 음식중에서도 선택이 가능하다.

세 개중에서 고민했는데, 모반 꽃덕 모듬이 폐백상에서 고급지게 있어보일 것 같아서 선택했다.

 

3가지 음식에 더불어 무료서비스음식 1가지 선택 그리고 나의 후기를 통해 1가지 더 해서 총 5가지 음식을 올릴 수 있다. 

지방에 살아서 배송료는 3만원이 추가됐다.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총 20만원에 이 구성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결혼정보 카페에 올렸지만 삭제된 사연..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가성비로 준비한 모든 후기들은 지네 제휴 업체가 아니면 가차없이 삭제해버린다. 

정보를 공유하고 얻을 수 있는 것은 좋은데, 상업적인 부분이 아주 많아서 싫다.

 

어쨌든, 이바지원의 폐백음식은 받아봐야 알겠지만 가성비와 알찬 구성으로 잘 예약한 것 같아서 뿌듯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