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해킹 복구 보안 2단계 인증

모든 리뷰

by samelee 2021. 4. 1. 15:01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인스타그램 하는 사람도 많고, 인스타그램을 통한 팔이들이 많아서 해킹도 빈번한듯 하다.

내가 해킹당할 줄은 몰랐는데 막상 우래긔 계정 만든지 이틀만에 해킹당하니 멘붕이었다.

애기 계정을 따로 운영하지 않으면 친구들이 원하지 않는(?) 애기사진을 보게 되고 미간을 찌뿌릴 수도 있어서 애기 계정을 따로 만들었다. 

280days 어플 사진 캡쳐 한것 이후로 모르는 애(모자이크따위 안해줄거임)와 명품사진, 재테크 관련 문의 등 프로필 사진도 바껴있었다.

얼마나 기분나쁘던지^^

 

어디서 어떤 방법으로 해킹 당했는지는 모르겠다.

일단 해킹당하면 화나는 점

- 그동안 올렸던 게시물을 날릴 수도 있다는 것.

- 다시 정리해서 올려야 하나 싶다는 것.

 

일단 멘붕된 마음을 가라앉히고 여러 방법을 찾아봤다. 

 

1. 해킹 예방하기 - 2단계 보안 인증 설정하기 (중요★)

 

- 다른 계정의 아이디를 통해 설정을 들어간다.

 

- 보안 터치해서 들어가기

- 2단계 인증 들어가기

 

 

- 2단계 인증에서 어떤 인증방식을 설정할건지 선택하기

 

인증앱보다 문자메세지 전송코드 인증이 편리할것 같아서 문자메세지로 설정했다. 

2. 2단계 보안을 강화한 후 인스타그램 아이디 복구하는 방법

 

- 기존의 아이디를 터치하면 밑의 화면이 나온다. 로그인 또는 새계정만들기 터치

-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터치

 

-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터치

 

여기서부터 해결 가능성이 보이기 시작

 

- 사용자 이름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면 다시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준다.

 

- 인증이 편한 아래의 두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기

 

- 이메일로 계정을 인증할 수 있는 숫자코드가 포함된 메일이 온다. 

-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면 완료

 

 

당황하지 않고 인스타그램 해킹에 대처합시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